코로나19

오늘의 코로나 현황<2021.01.22>

토펭이 2021. 1. 22. 00:00

안녕하세요! 토펭입니다 ㅎㅎ

벌써 금요일이고 곧 주말이 시작되네요!

이렇게 2021년이 된지도 얼마 안됬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흘르는거 같아

무섭기도 합니다..😂

 

저희 동네에는 날씨가 아주 조금씩 풀리고 있는데

이웃분들과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어요 ㅎㅎ

감기 항상 조심하시고! 금요일인데 불금을 못지내는건 아쉽지만 그래도 코로나가 종식 될때까지 다같이 힘내봅시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20일 총 확진자는 401명인데요. 이중에서 해외유입을 제외하면 380명이 되네요!

19일 기준 3명이 줄은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명한명씩만 줄어도 저는 기분이 뭔가 좋은거같은데요!

갑자기 확 줄어도 너무 좋지만 그만큼 나중에 증가추세가 될까 두려운 마음도 있답니다..

 

이렇게 300명대 후반과 400명대 초반을 왔다 갔다하는 이번주였는데요 ㅎㅎ

오늘 다른날과 다름없이 모니터링 해본결과..!!

20일 기준 75명이나 줄은걸 알 수 있는데요 ㅎㅎ

코로나 19 라이브 사이트에 의하면 최소수치로는 304명이라고 밝혀졌습니다!

21일에는 적게는 300명대 초반, 많게는 300명대 중 후반 까지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외에, 경남, 경북, 그리고 대전은 증가추세이지만 그의외에는 전부 감소추세이구요!

그렇다고 경남, 경북, 대전이 많은 증가추세가 아니라 다행이라 생각이 듭니다 ㅎㅎ

특히나 인천, 서울, 그리고 경기 쪽이 많은 감소 추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위 사진과 청보는 코로나 19 라이브 사이트에서 가져온걸 밝힙니다.


점점 확진자가 줄고 있는거 같아서 

매일마다 포스팅하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저로서는 한명한명만 줄어도 넘나 행복한데요!

오늘 이렇게나 많이 줄어서 더더욱 행복하답니다 ㅎㅎ

 

많은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치는데

얼른 코로나가 다시 줄어들어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종식 되기 전까진 모든 분들이 방심하지 마시고 마스크는 필수 착용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으시면 벌금도 부과되니까요!

거기다가 본인으로 인해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 지인들이 코로나에 걸릴수있으니 더더욱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 토펭이의 블로그였구요!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과 구독버튼, 그리고 댓글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불금이지만 코로나가 끝날때까지만 집에서 가족들과 같이 불금을 보냅시다~!

그럼 다들 좋은하루,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