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코로나, 오늘의 확진자는 몇명일까?<2020.01.21>

토펭이 2021. 1. 21. 00:00

안녕하세요 블로그 이웃 여러분 그리고 이글을 보시는 모든 여러분!

오늘도 어김없이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네요☺️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시는분도 많으실거같고 많은분들이 힘드실거같은데요..

코로나에 일교차가 심해진걸 더하니 모든분들이 너무 힘들거라 예상이듭니다.

하지만 안개낀날이 있으면 햇빛이 오는법!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코로나19 얘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새벽에 일어나는게 힘들어 지금은 20일 23시28분인걸 먼저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코로나 포스팅을 먼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9일의 총 확진자는 404명 해외 유입을 제외하면 373명인데요.

 

17일, 그리고 18일은 300명대를 유지하다 다시 400명대 극초반이 되어서 조금 슬프긴하지만

다시 줄어들거라 믿고있습니다!

 

항상 마스크는 꼭 눌러 쓰시고 요즘 변이 코로나도 발생했다하니 더더욱 조심해주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염력이 더욱 강하다 하네요..

 

그리고 제가 수시로 코로나19라이브 사이트에서 모니터링 해본결과..!

20일 저녁10시 30분 전까진 분명 증가 추세였지만 그이후로 감소 추세가 되었는데요!

 

지금은 20일기준 19일과 동일한 최소 확진자수 379명이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최소 수치를 저희가 감안해서 20일날 확진자수를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알려드리자면

19일과 완벽히 같은 확진자수가 나오는건 거의 불가능하다 생각이들구요!

 

20일확진자수는 19일보다 아주 조금 더 적거나 늘어날거로 예상이 듭니다.

 

다행히도 증가추세는 아니지만,, 감소추세가 아닌것도 조금 슬픈일인데요

지금까지 해왔던 것 처럼 저희가 좀 더 노력하면 이번 대유행도 막을수 있을거라고 생각듭니다 ㅎㅎ

 

그외에 경기, 서울, 대구, 강원, 광주, 울산, 그리고 대전 같은경우는 감소추세이고

그외는 증가 추세로 보입니다.

 

 이번에는 서울쪽이 많은 감소 추세를 보여줬네요!

부산은 타 지역보다 많은 증가 추세를 보이지만,

곧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항상 기도한답니다!

위 사진과 정보들은 코로나19라이브 사이트에서 가져온걸 밝힙니다

 그럼 이상 토펭이였구요!

심한 일교차 다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이랑 댓글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요!

 

다들 코로나 종식까지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