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오늘 코로나 현황<2021.01.12>

토펭이 2021. 1. 12. 00:00

안녕하세요 토펭이입니다!

다들 월요병 무사히 마치시고 계신가요?ㅎㅎ 벌써 하루가 지나고 화요일이 되었는데요!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날씨도 저번주보단 확실히 따뜻해진거같지만 

옷은 항상 껴입길 바랄게요~!

 

오늘도 제가 쓰는시간은 1월11일 10시 37분 경입니다. 새벽에 쓰기가 너무힘들어서

양해 부탁드려요ㅠㅠ

 

그리고 다시 코로나 19를 얘기하자면!!

1월 10일 기준 코로나 확진자가 드디어 다시 400명대로 돌파했는데요!

10일 총 확진자는 451명 해외 유입을 제외하면 419명이 되겠습니다!

 

10일이 일요일이기도 했고,, 그래서 감소추세가 보였나싶어서

오늘도 어김없이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 모니터링을 해왔는데요!!

오전에는 증가 추세를 보여서 많이 증가하려나 싶었지만

지금은 아주 미세하게 증가 추세랍니다!

 

아주 적은 숫자로 증가 추세지만 한꺼번에 많이 증가하는것보단 저는 다행이라고 느끼는데요~

여러분들은 어케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물론 빨리빨리 줄어 드는 것도 정말 좋지만 그다음날 갑자기 많아져서 실망할걸 생각하면 차라리 이게 낫다고 생각도 들어요 ㅎㅎ

이렇게 계속 감소추세로 가다가 얼른 코로나 단계도 내려갔으면 좋겠다고 생각드네요!

그래야지 얼른 여러분들도 다른 자영업자분들, 그외에 많은분들도 훨씬 편해질거라고 생각듭니다.

하지만 코로나 단계가 내려간다고 해서 항상 방심은 금물! 아시죠!?

 

아무튼 11일 기준 10일 확진자 보다 9명이 늘은걸 알 수 있는데요!

별로 늘진 않긴 했지만 항상 조심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 의하면 최소수치로 11일 기준 확진자는 총435명이구요!

제가 생각하기엔 다음날 10시 확인하게 되면 400명 초중반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줄어들어서 다시 300명대로 가고 더 더 줄어 들면 너무 좋겠네요

 

그외에, 서울, 인천, 부산, 울산, 강원, 광주, 전북, 충남, 제주 그리고 전남은 감소추세이구요

특히 서울이랑 광주가 가장 큰 감소 추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반면에, 경기, 경남, 충북, 대구, 경북, 대전 그리고 세종은 증가 추세이구요..

경남같은경우 어찌 된 일인지 34명이나 10일대비 증가했다고 뜨네요..!

다들 코로나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도 항상 끼시구요!

위 사진과 정보들은 코로나19라이브 사이트에서 가져온걸 밝힙니다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토펭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