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오늘 코로나 19 확진자는 몇명일까?<2021.01.09>

토펭이 2021. 1. 9. 02:32

안녕하세요 토펭입니다~ 

이제 벌써 2021년도의 두번째주말이 찾아왔네요.

시간은 역시 너무 빠른거같아요! 이번년도는 꼭 코로나를 이겨내서 보람찬 년도를 보냅시다!

그리고 지금 날씨도 많이 춥고 어제 실시간검색어에는 "수도 얼었을때" 가 검색어에 있더라구요😭

정말 갑작스런 한파로 인해 저 포함 많은분들이 많은 추위를 겪는거 같습니다.

지금은 눈도 녹아내려서 길이 더 미끄러울텐데 꼭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다시 이른시간에 코로나19라이브 의 주제로 넘어왔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어제 제가 예상했던것처럼, 코로나19 7일 확진자수가 600명대 후반인 674명이였는데요

 

7일 확진자수가 674명이지만 해외유입을빼면 633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 덕분에 다시 600명대 까지 내려가는걸 볼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ㅎㅎ

그럼 8일기준 다시 코로나 라이브를 살펴보자면,

이번에도 6일기준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감소추세입니다!

최소수치로는 589명이구요

 

저는 해외유입자분들, 그리고 추가확진자분들을 더하게되면..

8일 확진자 수가 600명대 중반 잘하면 초반까지 갈 수 있다고 보는데요!

그외에, 경기,서울, 경북, 부산, 광주, 강원, 대전, 제주 쪽은 감소추세를 보이고 있네요!

 

특히,경기, 서울, 그리고 광주가 많은 감소추세를 보여주고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인천, 충남, 충북, 경남, 대구, 전북, 울산, 그리고 전남은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구요.

 

정말 많은 분들의 노력 덕분에 다시 500명대를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언제 또 증가 추세를 보일지 모르니 항상 조심하시고 마스크는 꼭 쓰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다시 코로나를 이겨내서 이번 3차 대유행 코로나도 함께 막읍시다!

화이팅!!

 

위 정보와 사진은 코로나 라이브사이트에서 가져온걸 밝힙니다.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들 이번주 좋은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위랑 길 미끄러우니 항상 주의하고 다니세요~!

이상, 토펭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