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리뷰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리뷰 <섀도우헌터스 더 모탈 인스트루먼트>

토펭이 2021. 1. 21. 16:02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건 바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인데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계속 집에만 있고, 취미활동만 반복하자니 너무 지루하고 그래서

찾아본게 넷플릭스 인데요 ㅎㅎ

 저는 드라마는 무조건 한국것만 봐서 미국 드라마를 볼거라곤 상상도 못했네요😊

 

그 정도로 제가 처음 접하게 된 넷플릭스 미드! 너무나도 재밋었는데요 ㅎㅎ

주관적인 생각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이웃분들도,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넷플릭스 미드를 찾고 있거나

코로나에 너무 지치고 지루한 일상을 달래고싶어 드라마를 찾는 분도 있으실거라 생각들어서 추천을 해드립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은 섀도우 헌터스 : 더 모탈 인스트루먼트 입니다

 

이 작품은 시즌4개로 구성 되어있는데

시즌 1, 2, 3, 그리고 4 까지 너무나 재밌게봤었습니다!

지금부터 간략한 줄거리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여기에 보이는 여자 주인공은 원래 평범한 소녀였는데요

자신의 생일날 자신의 천사의 피를 가진 악마 사냥꾼의 혈통이라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충격에 휩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놓인 상황을 마주치기가 힘들어 처음엔 너무 힘들어했지만,

같은 악마 사냥꾼들의 도움덕분에 조금씩 적응을 해가게 되고 점점 밝혀지는 여자주인공의 비밀들,,

그리고 비밀에 휩싸인 모험적인 내용입니다!

 

악마 사냥꾼 뿐만이 아닌, 뱀파이어, 늑대인간 그 외도 등장하는데요

이런 부류에 관심이 있거나 흥미가 있으시면 만족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워낙 판타지를 좋아해서 이런 장르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저같은 분들이 있으실거라 생각이들어 추천드립니다!

한번씩 꼭 보시길바래요 ㅎㅎ

후회없는 선택일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평점으론 별 4개정도를 주고싶네요 ㅎㅎ 


처음 미드 보시는 분들도 괜찮을것 같은 이유는

이 드라마,, 조금 막장이랍니다..😂

마치 한국 드라마(?)처럼요..!

거기다가 청소년 관람불가가 아닌 15세 이상 관람 가능이기 때문에

그리 무섭지도 선정적이지도 않습니다 ㅎㅎ

 

그럼 이상 토펭이의 블로그였구요!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ㅎㅎ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일교차 심한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