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토펭이의 취미생활 <컬러링북 추천, 꽃과 소녀의 컬러링북>

토펭이 2021. 1. 11. 13:52

안녕하세요 블로그 이웃님들과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 토펭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저의 취미 생활을 들고 왔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친구들도 만나지도 못하니..

집에서는 너무 할게 없어서 한번 고민 해보다가

컬러링 북 이라는걸 접하게 되었습니다!

 

컬러링 북이란 말그대로 색칠 하는거인데요! "보통 어린아이가 하는거 아닌가" 생각이들지만

어른들을 위한 색칠공부랍니다!

컬러링북에 색칠을하고 완성하게 되면 뿌듯함과 심리적인 안정도 찾을 수 있는데요!

많은분들이 태교활동이나 그외에 취미생활로도 많이 컬러링북을 접하게 된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제가 소개 시켜 드리고 싶은 컬러링북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제가 지금 취미생활로 하고있는 컬러링 북 이름은 '꽃과 소녀의 컬러링북' 이고요!

작가님은 욘욘 일러스트레이터 님이십니다!

 

 

꽃과 소녀 컬러링북, 욘욘
꽃과 소녀 컬러링북, 욘욘

 

책의 표지는 이렇게 소녀가 숲속에서 책을 들고 있는 모습인데요!

컬러링북을 뭘사지 하다가,, 표지가 너무 이뻐서 꽂혀버리게 되었답니다.

 

그외에도 속지를 보니 너무나도 제 취향과 알맞아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해버렸는데요!

이 꽃과 소녀 컬러링북에서는 꽃말과 그리고 조언같은게 써져있었답니다 ㅎㅎ

그렇기에 바로 고민없이 샀던거 같아요!

 

책 속 안을 잠시 보여드리자면

처음엔 개나리로 시작하게 되구요

 

꽃과 소녀 컬러링북, 욘욘

 

왼쪽에는 이렇게 일러스트가, 오른쪽은 제가 색칠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답니다 ㅎㅎ 

색칠할때 색깔을 결정하기 힘들때 좋은 부분인거 같습니다 :)

 

 

꽃과 소녀 컬러링북, 욘욘

 

의외에도 이렇게 한페이지 전체가 색칠 하는 부분인것도 있습니다 ㅎㅎ

여러모로 컬러링북을 처음 접하시는분들도

힘들지 않게 색칠 하실수 있답니다!

이렇게 보면 색칠하기 너무 어려워보이지만 

실제로 해보면 완전 그마음은 싹가시게 되더라구요~!

 

그외에도 22가지의 일러스트랑 색칠할 수 있는부분 그리고 꽃말들과 조언들이 있으니

한번쯤 여러분들도 접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꽃말들과 조언들을 볼때 뭔가 마음이 사르르 녹는기분이랄까요?

이렇게 예쁜말과 일러스트로 가득해서 바로 서점에서 구매했던거같습니다!

 

사실 컬러링북을 뭘 살지하다가 동네에 큰 두곳 서점을 다 돌았었어요😅

그외에도 다른 이쁘고 좋은 컬러링북도 있으니,

만약 할게 없으시거나 새로운 취미를 찾는다면 컬러링북 추천드립니다!

 

대신 아주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다른컬러링북보단 아주조금 비싸다는것?

15,000원 정가주고 영풍문고에서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보통 컬러링북이 이정도 하기도 하고 

꽃말과 일러스트 이런게 너무 이뻐서 후회는없네요!

 

그럼 이상 토펭이였고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책 : 꽃과 소녀 컬러링북

저자: 욘욘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펭이의 취미-뜨개질 코 잡는 편  (12) 2021.01.08